소액결제 정책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소액결제 요금을 일정 기간 미납하게 되면 본인이 이용중인 이동통신사에서

참고로 저는 수년 전부터 소액결제를 차단해둔 상태입니다. 제가 쓰지 않았다는 걸 대충 알고 있었지만 문자가 계속 오길래 찝찝해서 확인을 하고 싶었습니다.

​평소에 진행하지 않았던 휴대폰으로 갑자기 결제를 진행하게 될 때 한도를 제한하곤 합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

고객님들이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로 구매하시는 물품들과는 상품의 성격이 달라서 손님들은 결제가 되어도 업체들은 결제가 되지 않는 현상이 빈번히 나타나는 것입니다.

즉,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미납요금 소액결제, 미납폰 연체자 등과 같이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분들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소액결제 정책 방법입니다.

한 명의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결제를 많이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정책입니다. 본인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해당 정책이 적용 됩니다.

단 업체 별로 우회 또는 정책에 대한 소액결제 미납정책 대응이 신속한곳을 이용하신 다면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해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저희와 같은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정책에 따라 소액결제 미납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또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